내발자국[동호회]

[A] 디아블로 2 난이도 조절.

DGDragon 2000. 7. 18. 22:00
특징을 나열해 보죠.

나이트메어.

1. 레지스턴스가 -20%가 기본입니다. 맥스로 만들려면 95%를 올려야합니다.

2. 몹들이 강해집니다. 체력이 엄청나게 올라가고 레지스턴스도 많이 올라가며

잘 때리고 잘 안 맞습니다. 바바리안도 4, 5마리 이상에게 둘러쌓이면 아무것도

못하고 죽습니다.

3. 노말에서 나온 아이템들이 한 단계씩 업그레이드되어 나옵니다.

다만 헬에서는 업그레이드되지 않습니다. 나이트메어에서 끝.

4. 모든 퀘스트를 다시 해야 하고, 웨이포인트도 다시 찍으셔야 합니다.

임뷰같은 경우는 노말에서 하지 않아도

나이트메어에서 하면 다시 생깁니다. 노말에서의 임뷰를 하고 싶으면 노말

난이도로 들어가서 하면 됩니다. 물론 나이트 메어의 아이템을 노말로 들고

가서 임뷰해도 됩니다.

헬.

1. 레지스턴스가 -50%부터 시작합니다. 맥스를 만들려면 125%를 달성해야합니다.

2. 몹들이 '엽기적으로' 강해집니다(특히 체력과 레지스턴스).

많은 소서리스 분들이 여기서 좌절하고 꿈을 꺾었습니다.

3. 아이템들은 업그레이드되지 않습니다. 대신 레벨에 맞춰 더 좋은 옵션이 나오

기는 합니다.

4. 역시 모든 퀘스트를 다시 하시고 웨이포인트도 다 다시 찍으셔야 합니다.


뭐, 이 정도가 되겠습니다.

일단 나이트메어만 되어도 몹을 한 마리 한 마리 잡는다는 느낌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쓸어버리' 려다간 이 쪽이 '쓸려버리는' 일이 생깁니다.

그럼.

Happy, Happier, Happiest.
Dreaming Gold Drag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