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럭킹 율은 적의 공격을 방패로 받아내느냐 마느냐를 결정합니다.
블럭킹에 성공하면 전혀 대미지를 받지 않죠.
디펜스 율은 적의 공격을 받느냐 마느냐를 결정합니다.
All or Nothing 입니다. 안 맞느냐, 다 맞느냐.
디펜스 수치 올린다고 대미지가 적어지지는 않습니다.
어차피 디펜스 수치는 갑옷이나 장갑, 투구, 장화 등으로 해결할 수 있으므로
방패는 블럭킹 수치보고 결정하세요.
Happy, Happier, Happiest.
Dreaming Gold Dragon.
블럭킹에 성공하면 전혀 대미지를 받지 않죠.
디펜스 율은 적의 공격을 받느냐 마느냐를 결정합니다.
All or Nothing 입니다. 안 맞느냐, 다 맞느냐.
디펜스 수치 올린다고 대미지가 적어지지는 않습니다.
어차피 디펜스 수치는 갑옷이나 장갑, 투구, 장화 등으로 해결할 수 있으므로
방패는 블럭킹 수치보고 결정하세요.
Happy, Happier, Happiest.
Dreaming Gold Dragon.
'내발자국[동호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A] 스턴은 쓰지 마세요. (0) | 2000.07.18 |
---|---|
[A] 휠윈드 배우는 법. (0) | 2000.07.18 |
[A] 최강 캐릭. (0) | 2000.07.18 |
[A] 노말 최강 검과 갑옷. (0) | 2000.07.18 |
[A] Act 3 Quest 3 답변 (0) | 2000.0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