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TR. 힘. 대미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무기와 특히 갑옷을 입는 조건이 됩니다.
2. DEX. 민첩성. 어택 레이팅과 아머 클래스에 영향을 미칩니다.
어택 레이팅을 이쪽이 때렸을 때 그 공격이 맞을 확률을 결정하고
(레이팅을 높을 수록 잘 맞습니다.), 아머 클래스는 이쪽이 공격받았을
때 그 공격이 맞느냐 마느냐를 결정합니다. 많은 분들이 착각하시는데,
오로지 맞느냐 마느냐만 결정합니다. 대미지 량은 줄어들지 않습니다.
3. VIT. 체력. 체력과 스태미너 양을 결정합니다. 이건 다 아시는 것이므로 생략.
4. ENERGY. 에너지. 전편의 마법 수치와는 달리 이것은 마나의 양만을 결정
합니다.
Happy, Happier, Happiest.
Dreaming Gold Dragon.
그리고 대부분의 무기와 특히 갑옷을 입는 조건이 됩니다.
2. DEX. 민첩성. 어택 레이팅과 아머 클래스에 영향을 미칩니다.
어택 레이팅을 이쪽이 때렸을 때 그 공격이 맞을 확률을 결정하고
(레이팅을 높을 수록 잘 맞습니다.), 아머 클래스는 이쪽이 공격받았을
때 그 공격이 맞느냐 마느냐를 결정합니다. 많은 분들이 착각하시는데,
오로지 맞느냐 마느냐만 결정합니다. 대미지 량은 줄어들지 않습니다.
3. VIT. 체력. 체력과 스태미너 양을 결정합니다. 이건 다 아시는 것이므로 생략.
4. ENERGY. 에너지. 전편의 마법 수치와는 달리 이것은 마나의 양만을 결정
합니다.
Happy, Happier, Happiest.
Dreaming Gold Dragon.
'내발자국[동호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A] 세트 아이템 2개 완성해봤지만... (0) | 2000.07.20 |
---|---|
[A] 젬 버튼 용도. (0) | 2000.07.19 |
[E] 프로그래머 숫자 알려면... (0) | 2000.07.19 |
[E] 스킬렙 23, 가능합니다. (0) | 2000.07.19 |
[E] 나이트메어에서 잠깐 놀아보고. (0) | 2000.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