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말 난이도에서는 깎이지 않습니다.
나이트메어에서는 다음 레벨까지의 경험치 중 5%,
헬에서는 다음 레벨까지의 경험치 중 10%가 깎입니다.
예를 들어 경험치 2500을 달성해서 레벨 2가 되고
다음 레벨까지 경험치가 5000이면
나이트메어에서 죽으면 다음 레벨까지 경험치를 2500쌓아야 하므로
5%인 125가 깎이고
헬에서는 10%인 250이 깎입니다.
레벨이 높아지면 10%도 굉장히 많은게 되지만...
구더기 무서워 장 못담그겠습니까?
그리고 레벨은 절대로 뒤로 후퇴하지 않습니다.
Happy, Happier, Happiest.
Dreaming Gold Dragon.
나이트메어에서는 다음 레벨까지의 경험치 중 5%,
헬에서는 다음 레벨까지의 경험치 중 10%가 깎입니다.
예를 들어 경험치 2500을 달성해서 레벨 2가 되고
다음 레벨까지 경험치가 5000이면
나이트메어에서 죽으면 다음 레벨까지 경험치를 2500쌓아야 하므로
5%인 125가 깎이고
헬에서는 10%인 250이 깎입니다.
레벨이 높아지면 10%도 굉장히 많은게 되지만...
구더기 무서워 장 못담그겠습니까?
그리고 레벨은 절대로 뒤로 후퇴하지 않습니다.
Happy, Happier, Happiest.
Dreaming Gold Dragon.
'내발자국[동호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A] 자꾸 질문해서 죄송한데엽..^^ (0) | 2000.07.31 |
---|---|
[E] 제 경우 스킬 업 아이템 달면. (0) | 2000.07.31 |
[E] 제가 싫어하는 몹은 하나뿐. (0) | 2000.07.27 |
[E] piboy님 축하! (0) | 2000.07.27 |
[A] 밑에 Q 3개 동시 답변(오오!) (0) | 2000.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