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의 분의 독에 관한 얘기는 매우 좋은 아이디어이지만
패치로 구현하기에는 너무 복잡한 거 같네요.
제 생각에 독 대미지가 적용되는 시간이 줄고 대미지는 커져서
독 걸리면 쭈~욱 닳는, 뭐 그런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독걸리면 바뀌는 거라고는 화면이 초록색으로 바뀌는 것 밖에 없으니...
다른 속성 공격도 마찬가지죠. 파이어 계 최고가 10-18인가? 정도고
라이트님은 1-32, 콜드는 더 낮으니...
대략 5-10배 정도 튀겨줘야 속성 공격력도 신경이 쓰이겠죠.
지금의 속성 공격은 멋 아니면 저렙때 보석 박아 추가하는 뭐 그런 정도밖에
안되니...
Happy, Happier, Happiest.
Dreaming Gold Dragon.
패치로 구현하기에는 너무 복잡한 거 같네요.
제 생각에 독 대미지가 적용되는 시간이 줄고 대미지는 커져서
독 걸리면 쭈~욱 닳는, 뭐 그런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독걸리면 바뀌는 거라고는 화면이 초록색으로 바뀌는 것 밖에 없으니...
다른 속성 공격도 마찬가지죠. 파이어 계 최고가 10-18인가? 정도고
라이트님은 1-32, 콜드는 더 낮으니...
대략 5-10배 정도 튀겨줘야 속성 공격력도 신경이 쓰이겠죠.
지금의 속성 공격은 멋 아니면 저렙때 보석 박아 추가하는 뭐 그런 정도밖에
안되니...
Happy, Happier, Happiest.
Dreaming Gold Dragon.
'내발자국[동호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E] 이상하군요. 유니크 MAUL... (0) | 2000.08.10 |
---|---|
[E] 말도 안됩니다. 1.04가... (0) | 2000.08.10 |
[E] 배경에 대해. (0) | 2000.08.10 |
[A] 바바리안은... (0) | 2000.08.10 |
[E] 네크로맨서, 둘 중 하나는 고쳐라! (0) | 2000.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