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그냥 제 의견입니다. 듀얼은 아니고 몹 쓸기용.
아이스 + 폴암 바바.
먼저 스탯...
에너지와 덱스를 포기합니다. 하나도 안 올립니다.
힘과 체력을 같이 올립니다. 대략 200까지는 같이 올리고,
다음부터는 그냥 개인의 맘대로...(VIT에 집중할 경우 배틀 오더스로
체력 2000을 넘길 수도 있습니다.)
어차피 방어력은 포기하고, 어택 레이팅은 무기 마스터리,
아뮬, 반지 등으로 해결합니다. 80 - 85% 정도면 됩니다.
장비 - 물론 갑옷은 아이스 블링크, 무기는 파티잔을 추천합니다.
최소 대미지가 가장 높고 뭐니뭐니해도 Dex를 요구하지 않으니까...
기타 장비들은 어택 레이팅을 중심으로 하고, 레지는 그다지 신경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어차피 체력이 1000을 사뿐히 넘기는데 뭘...
개인적으로 신경쓰이는 부분을 채워주면 됩니다.
스킬 - 배틀 오더스 트리, 배틀 오더스는 16(튀김율 63%, 시간 2분),
배틀 커맨드 1(패시브 스킬 버그가 1.04에서 해결된다면 필요없음).
샤우트는 방어력 포기니 제낌.
인크리즈 스태미너 1, 인크리즈 스피드는... 맘대루. 빠를수록 좋지만
올리면 올릴수록 효율이 떨어지니...
방어력은 포기했으니 아이언 스킨은 1, 내추럴 레지스턴스는 13.
(여기까지 55.)
그리고 훨윈드 트리타서 훨윈드 20...
총 스킬 필요치 80 + a 되는군요.
여기서 + a는 인크리즈 스피드와 1 대 1 공격 기술 올릴때 필요한
스킬. 뭐 하나도 안 올리고 전부 훨 돌려도 별 상관은 없지만.
완성은 68, 9 쯤이 될 듯.
Happy, Happier, Happiest.
Dreaming Gold Dragon.
아이스 + 폴암 바바.
먼저 스탯...
에너지와 덱스를 포기합니다. 하나도 안 올립니다.
힘과 체력을 같이 올립니다. 대략 200까지는 같이 올리고,
다음부터는 그냥 개인의 맘대로...(VIT에 집중할 경우 배틀 오더스로
체력 2000을 넘길 수도 있습니다.)
어차피 방어력은 포기하고, 어택 레이팅은 무기 마스터리,
아뮬, 반지 등으로 해결합니다. 80 - 85% 정도면 됩니다.
장비 - 물론 갑옷은 아이스 블링크, 무기는 파티잔을 추천합니다.
최소 대미지가 가장 높고 뭐니뭐니해도 Dex를 요구하지 않으니까...
기타 장비들은 어택 레이팅을 중심으로 하고, 레지는 그다지 신경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어차피 체력이 1000을 사뿐히 넘기는데 뭘...
개인적으로 신경쓰이는 부분을 채워주면 됩니다.
스킬 - 배틀 오더스 트리, 배틀 오더스는 16(튀김율 63%, 시간 2분),
배틀 커맨드 1(패시브 스킬 버그가 1.04에서 해결된다면 필요없음).
샤우트는 방어력 포기니 제낌.
인크리즈 스태미너 1, 인크리즈 스피드는... 맘대루. 빠를수록 좋지만
올리면 올릴수록 효율이 떨어지니...
방어력은 포기했으니 아이언 스킨은 1, 내추럴 레지스턴스는 13.
(여기까지 55.)
그리고 훨윈드 트리타서 훨윈드 20...
총 스킬 필요치 80 + a 되는군요.
여기서 + a는 인크리즈 스피드와 1 대 1 공격 기술 올릴때 필요한
스킬. 뭐 하나도 안 올리고 전부 훨 돌려도 별 상관은 없지만.
완성은 68, 9 쯤이 될 듯.
Happy, Happier, Happiest.
Dreaming Gold Dragon.
'내발자국[동호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닉없음 ] 내게 자료실 관리권을 달라... (0) | 2000.10.22 |
---|---|
[ 닉없음 ] 자료실 도배 중... (0) | 2000.10.22 |
[A] 아이스 바바... (0) | 2000.10.21 |
[ 닉없음 ] 비천신룡님 축하~ (0) | 2000.10.21 |
[A] 아뮬렛에는 패스터, 패스티스트 X. (0) | 2000.10.21 |